[[공포]]이스라엘군 = 방금 공군이 이란의 중부와 북부를 타격했습니다 작성자스타의일생|작성시간26.06.08|조회수2,32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그만하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돈많은백수 | 작성시간 26.06.08 주말이잖아 할껀 해야지 작성자아힝아힝 | 작성시간 26.06.08 이스라엘 멸망했으면... 작성자주린이헬린이엘린이 | 작성시간 26.06.08 네타냐후 씹새끼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08 중동은 이스라엘 없어져야 끝남 작성자살구맛살구 | 작성시간 26.06.08 네타는 종전은 커녕 이란 그냥 끝내고 싶은마음이 큰가보다 쓉쉐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