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있다는 출근길 유형 작성자골든레트리버|작성시간26.06.08|조회수3,381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근길에 이어폰 깜빡하고 안 가져왔다면(나온지 약 3분 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맞다죽을거같으면벨눌러 | 작성시간 26.06.08 어우 귀찮아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08 내 작고 소듕한 이어폰인디 작성자아나그램 | 작성시간 26.06.08 3분이면 불가능자차출근이면 차돌리는데 10분은 더걸리고걸어가면 이미 개찰구 넘었을 시간이라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8 3분이면 돌아가면 늦음 ㅋㅋㅋㅋ 작성자시라문워든 | 작성시간 26.06.08 버스탄게 아니면 돌아감 2분 거리에 일단 기본적으로 나올때 여유롭게 나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