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에서 낙담하지 말아야하는 이유 작성자골든레트리버|작성시간26.06.08|조회수7,147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싸게 살수 있다"…'주식시장 급락' 기뻐해야 한다는 젠슨 황https://m.news.nate.com/view/20260608n09775"지금 싸게 살수 있다"…'주식시장 급락' 기뻐해야 한다는 젠슨 황 : 네이트 뉴스한눈에 보는 오늘 : 경제 - 뉴스 : 전 세계 증시가 급락한 가운데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주식을 더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황 CEO는 8일 이날 서울 종로구 SK서m.news.nate.com아주 기뻐해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08 살 돈이 없다구여!!! 작성자엌ㅋ | 작성시간 26.06.08 맞긴함ㅋㅋ 닉스 프장에 주워서 개꿀띠 작성자휴미 | 작성시간 26.06.08 로봇 사라고 해서 로봇 샀는데 몇년을 묵혀야 하나 작성자아나그램 | 작성시간 26.06.08 최고잰슨아 고마워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8 다들 삼닉산다고 다른돈빼서그런지다른데는 쭉쭉녹아내림우리회사 사주받은거 반토막났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