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락장에서 낙담하지 말아야하는 이유

작성자골든레트리버|작성시간26.06.08|조회수7,147 목록 댓글 16



"지금 싸게 살수 있다"…'주식시장 급락' 기뻐해야 한다는 젠슨 황
https://m.news.nate.com/view/20260608n09775

아주 기뻐해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08 살 돈이 없다구여!!!
  • 작성자엌ㅋ | 작성시간 26.06.08 맞긴함ㅋㅋ 닉스 프장에 주워서 개꿀띠
  • 작성자휴미 | 작성시간 26.06.08 로봇 사라고 해서 로봇 샀는데 몇년을 묵혀야 하나
  • 작성자아나그램 | 작성시간 26.06.08 최고잰슨아 고마워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8 다들 삼닉산다고 다른돈빼서그런지
    다른데는 쭉쭉녹아내림

    우리회사 사주받은거 반토막났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