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작가의 주관적인 창의력+개똥철학+각색
한 국자가 안들어가고 원작 그대로 살려서
아는 맛이라 더 맛있게 느껴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음의날개 작성시간 26.06.08 여주 다나까 말투로 소리지르는거 너무 불편하고 듣기싫음.. 그게 반성하는 태돕니꽈아아아아!!!!!
-
작성자이츠 작성시간 26.06.08 애들만 개패는게아니라 부모도 패서 재밌음
-
작성자부리부리 대마왕 작성시간 26.06.08 ㄹㅇ재밌었음
시즌2에는 스케일 좀 확장해서
조폭들도 나오고 뒷세계를 파헤쳐보니 캐슬이라는 거대한 흑막이 있어서 회장인 김신을 잡고 동아시아 교육을 참교육하면 재미질듯 -
작성자흰티에 청바지 작성시간 26.06.08 호텔델루나때 극중 몰입이 깨지던데.
난 아직 안봄. 못보겠음. -
작성자정유노 작성시간 26.06.08 쇼츠로 내용 얼추봣는데
본인이사용한거 본인이청소
ㅋㅋㅋㅋㅋ이거교무실생각낫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