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드라마 참교육이 더 재밌게 느껴지는 이유

작성자밍글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5,202 목록 댓글 25

드라마 작가의 주관적인 창의력+개똥철학+각색
한 국자가 안들어가고 원작 그대로 살려서
아는 맛이라 더 맛있게 느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음의날개 | 작성시간 26.06.08 여주 다나까 말투로 소리지르는거 너무 불편하고 듣기싫음.. 그게 반성하는 태돕니꽈아아아아!!!!!
  • 작성자이츠 | 작성시간 26.06.08 애들만 개패는게아니라 부모도 패서 재밌음
  • 작성자부리부리 대마왕 | 작성시간 26.06.08 ㄹㅇ재밌었음
    시즌2에는 스케일 좀 확장해서
    조폭들도 나오고 뒷세계를 파헤쳐보니 캐슬이라는 거대한 흑막이 있어서 회장인 김신을 잡고 동아시아 교육을 참교육하면 재미질듯
  • 작성자흰티에 청바지 | 작성시간 26.06.08 호텔델루나때 극중 몰입이 깨지던데.
    난 아직 안봄. 못보겠음.
  • 작성자정유노 | 작성시간 26.06.08 쇼츠로 내용 얼추봣는데
    본인이사용한거 본인이청소
    ㅋㅋㅋㅋㅋ이거교무실생각낫음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