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가 말하는 최악의 습관 3가지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작성시간26.06.08|조회수28,74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08 본인들도 자기전에 유튜부는 볼거아냐 ! 작성자말장난입니다 | 작성시간 26.06.08 의사들도 누워서 폰은 할 거같은데ㅋㅋ 작성자게르니카 [사이퍼 폴 이지스 제로] | 작성시간 26.06.08 그럼 누워서 뭐함? 작성자앙기모찌주는나무 | 작성시간 26.06.08 1,2는 안함 ㅋㅋ 3은 어케 안하누 작성자라잎이즈 | 작성시간 26.06.08 식사하고 눕기 없네 만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