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에게 질문한 학생의 최후 작성자두쫀쿠내놓아라|작성시간26.06.09|조회수10,26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자부터 니가 그 고통을 느끼는 AI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부육아가사노예 | 작성시간 26.06.09 그래? 니가만들면되겠네 작성자후무후무누쿠누쿠아푸아아 | 작성시간 26.06.09 내가 지식을 넣어줬으면 너도 인공지능이라고~~~ 작성자五月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버드나무[류] | 작성시간 26.06.09 2018년부터 가둬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코노처돌이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