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수에게 질문한 학생의 최후

작성자두쫀쿠내놓아라|작성시간26.06.09|조회수10,269 목록 댓글 9



인자부터 니가 그 고통을 느끼는 AI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부육아가사노예 | 작성시간 26.06.09 그래? 니가만들면되겠네
  • 작성자후무후무누쿠누쿠아푸아아 | 작성시간 26.06.09 내가 지식을 넣어줬으면 너도 인공지능이라고~~~
  • 작성자五月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버드나무[류] | 작성시간 26.06.09 2018년부터 가둬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코노처돌이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