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삼땡 작성시간 26.06.10 ㄹㅇ출시함ㅋㅋ 서로 내부에 스파이잇은게 분명함
-
작성자프리더 작성시간 26.06.09 계속 지피티쓰다가 클로드 큰맘먹고 결제해서쓰는데 차원이 다르다 느끼고있음..
-
답댓글 작성자이날을기다렸다 작성시간 26.06.09 클로드가 더 좋다는 말씀인가요? 어느 분야에서 쓰시나요
-
작성자야빡치냐?ㅋ 작성시간 26.06.09 또또 호들갑 떤다
작년에 gpt5나올 때 샘 알트먼 쉨 핵폭탄을 본 기분이었네 어쩌네 알가리를 털더만 까놓고 보니 4보다 구려서 구독취소박았거늘 -
작성자올인럽 작성시간 26.06.09 코덱스앱을 더 강화한다고 하는 건데 토큰 양이 너무 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