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갓데 공 1개 3에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작성시간26.06.09|조회수3,180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쓰레기매립지 팀 수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쨔스 | 작성시간 26.06.09 이게 배임죄로 고소가 안된다고? 작성자콰트로치즈와퍼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떵강아쥐 | 작성시간 26.06.09 이건 심한데요… 작성자버밍타이거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クロミ | 작성시간 26.06.09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