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8 왕중왕전 레전드 무대 찍은 이해리 모창자 -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작성자꿈꾸는소년|작성시간26.06.09|조회수1,27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oSJBv7UrAMk?si=XGm84p0dJcInzRJm개소름...고음파트는 완전 똑같음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해국연수 | 작성시간 26.06.09 대박...와 얼굴을 보면서도 이해리가 들리네 작성자감못잡는사람 | 작성시간 26.06.09 음.. 후반부 고음은 잘모르겠는데.. 작성자장두 | 작성시간 26.06.09 어디 부분은 살짝 티나고 어디 부분은 그냥 이해리고모르고 들으면 그냥 이해리네 ㄷㄷㄷ 작성자설명 | 작성시간 26.06.10 모창은 잘하는데 실력이 좀 부족하네 ㄲㅂ 작성자홍구는못말려 | 작성시간 26.06.10 ㄷ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