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히든싱어8 왕중왕전 레전드 무대 찍은 이해리 모창자 -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작성자꿈꾸는소년|작성시간26.06.09|조회수1,272 목록 댓글 5

https://youtu.be/oSJBv7UrAMk?si=XGm84p0dJcInzRJm

개소름...고음파트는 완전 똑같음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해국연수 | 작성시간 26.06.09 대박...와 얼굴을 보면서도 이해리가 들리네
  • 작성자감못잡는사람 | 작성시간 26.06.09 음.. 후반부 고음은 잘모르겠는데..
  • 작성자장두 | 작성시간 26.06.09 어디 부분은 살짝 티나고 어디 부분은 그냥 이해리고
    모르고 들으면 그냥 이해리네 ㄷㄷㄷ
  • 작성자설명 | 작성시간 26.06.10 모창은 잘하는데 실력이 좀 부족하네 ㄲㅂ
  • 작성자홍구는못말려 | 작성시간 26.06.10 ㄷ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