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약 2002 월드컵에 골든골이 없었다면?

작성자골든레트리버|작성시간26.06.09|조회수3,294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탱빠 | 작성시간 26.06.09 캬 골든골이 진짜 개쫄깃했는데
  • 작성자wellving | 작성시간 26.06.09 2002년 같은 꿀잼 월드컵은 기대할 수 없나..
  • 작성자RoughNeck | 작성시간 26.06.09 그래도 올라가지않았을까
  •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6.09 재밌는 제도였는데
  • 작성자후라야허러노 | 작성시간 26.06.09 골든골 없었어도 결과 안바뀌고 그대로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