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2002 월드컵에 골든골이 없었다면? 작성자골든레트리버|작성시간26.06.09|조회수3,29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탱빠 | 작성시간 26.06.09 캬 골든골이 진짜 개쫄깃했는데 작성자wellving | 작성시간 26.06.09 2002년 같은 꿀잼 월드컵은 기대할 수 없나.. 작성자RoughNeck | 작성시간 26.06.09 그래도 올라가지않았을까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6.09 재밌는 제도였는데 작성자후라야허러노 | 작성시간 26.06.09 골든골 없었어도 결과 안바뀌고 그대로일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