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안녕히계세요
|
작성시간
26.06.10
오토홀드 고트
스탑앤고 조트
-
작성자살다보니별일을다겪어보네
|
작성시간
26.06.10
스탑앤고 시동키면 자동으로켜져서 시동키자마자 하는게 스탑앤고끄는건뎅ㅋㅋ 코딩해서 막을수있다고하는데 돈아까워서...
-
작성자행복한이
|
작성시간
26.06.10
항상 켜두는뎅
-
작성자호에호이호엥
|
작성시간
26.06.10
시동 걸면 일단 저거부터 끔
불편함
-
작성자순진한행자
|
작성시간
26.06.11
있으면 정말 편함 대신 저게 오조작의 원인이긴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