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평양냉면 진짜 싫어하는 히밥

작성자개날강두|작성시간26.06.10|조회수36,283 목록 댓글 23

다른 면 먹을 때

평양냉면 먹을 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렁휘 | 작성시간 26.06.10 평냉특: 꼭 유명하고 잘하는 집 가야 맛있음 ㅋㅋㅋ
  • 작성자문제아지만 최강 | 작성시간 26.06.10 평냉글 댓글 열기가 무서움 평냉혐오댓글들 존내 달려있을거같아서
  • 작성자아병슨다음카카오 | 작성시간 26.06.10 유명하다는데서 두번 먹어봤는데 진짜 별로...
  • 작성자cubedl | 작성시간 26.06.10 하빕이? 했는데 히밥이네
  • 작성자허니강 | 작성시간 26.06.11 그냥 아예 맛이없음 무 맛임 맛이느껴진다는사람들 연기하는것같음ㄷㄷ
    물에 면적셔서 먹는거랑 완전똑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