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면 먹을 때
평양냉면 먹을 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렁휘 작성시간 26.06.10 평냉특: 꼭 유명하고 잘하는 집 가야 맛있음 ㅋㅋㅋ
-
작성자문제아지만 최강 작성시간 26.06.10 평냉글 댓글 열기가 무서움 평냉혐오댓글들 존내 달려있을거같아서
-
작성자아병슨다음카카오 작성시간 26.06.10 유명하다는데서 두번 먹어봤는데 진짜 별로...
-
작성자cubedl 작성시간 26.06.10 하빕이? 했는데 히밥이네
-
작성자허니강 작성시간 26.06.11 그냥 아예 맛이없음 무 맛임 맛이느껴진다는사람들 연기하는것같음ㄷㄷ
물에 면적셔서 먹는거랑 완전똑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