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장님이 우셨습니다.

작성자토리파파|작성시간26.06.10|조회수6,450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nfair | 작성시간 26.06.10 ㅠㅜ 그래도 사람 사는 느낌이네
  • 작성자Las〃 | 작성시간 26.06.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호호하하히히후후 | 작성시간 26.06.10 하이닉스 240층 거주글일줄 알았는데..
  • 답댓글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10 그건 희망이 있지만 네이버 30층은 절망임 ㅋㅋㅋ
  • 작성자박선영 아나운서 | 작성시간 26.06.10 직원들부터 착하다 챙겨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