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장님이 우셨습니다. 작성자토리파파|작성시간26.06.10|조회수6,451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unfair | 작성시간 26.06.10 ㅠㅜ 그래도 사람 사는 느낌이네 작성자Las〃 | 작성시간 26.06.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호호하하히히후후 | 작성시간 26.06.10 하이닉스 240층 거주글일줄 알았는데.. 답댓글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10 그건 희망이 있지만 네이버 30층은 절망임 ㅋㅋㅋ 작성자박선영 아나운서 | 작성시간 26.06.10 직원들부터 착하다 챙겨주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