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유독 한국을 사랑하는 이유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작성시간26.06.10|조회수51,387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명시절 이건희의 러브콜을 받아서 엔비디아가 한창 어렵던 시절에 한국에 투자해서 피시방,스타크래프트,온라인게임붐으로 지포스 팔아서 돈을 많이 벌었다고함 젠슨황은 그때 인연을 지금까지도 간직한다고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11 저나이에 사람이 게임올림픽이라니게임하면 인생망한다하던 세대인데 작성자ProTess | 작성시간 26.06.11 이건희회장은 대단하네 작성자supar | 작성시간 26.06.11 이건희 살아있었으면 삼전 100만도 돌파했을듯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 작성시간 26.06.11 캬 작성자미르별 | 작성시간 26.06.11 와 근데 이건희 회장님 통찰력은 진짜 말이 안 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