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영스트 ver <전선을 간다>

작성자민정수석비서관|작성시간26.06.11|조회수613 목록 댓글 1

https://youtu.be/zzami2KRh-c?si=QB5Yth6xiHwK2jxC

이곡은 1981년 발표된 곡으로 3군중 육군의 군가이다.
 
비록 1981년에 발표됐지만
이곡의 주제는 한국전쟁에 맞춰진 것으로 알려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크필수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서로 자기 얘기만 하는게 가관이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