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주류샵을 하면 듣는 소리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11|조회수5,79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갑세피나 | 작성시간 26.06.11 저러고 소주는 식당가서 마시겠지 ㅋㅋ 작성자껌아이스바 | 작성시간 26.06.11 개 무례하네 일본가서 사시던가 그럼 작성자섭지코지 | 작성시간 26.06.11 저런 질문을 할 생각을 하는게 더 신기하네 작성자EXIT | 작성시간 26.06.11 이유 없으면 꺼져 작성자Botan | 작성시간 26.06.11 편의점 알바 했을때도 왜이렇게 비싸냐고 마트가면 얼만데 하는 인간 많았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