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창조관 작성시간 26.06.11 우리도 똑같음 제도는 있음 실질적 운영이 어렵지
-
작성자아니내말은그게아니고 작성시간 26.06.11 우리나라는 가해학생의 인권만 초점이 너무 맞춰있는거 같음 그때문에 피해받는 선량한 학생들을 먼저 보호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
작성자우주빅카페 작성시간 26.06.11 우리도 꽤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걸 직접적으로 적용하는건
우리나라나 소개한 나라나 별반 다르지 않은 걸로 알고 있음 -
작성자아리곤 작성시간 26.06.11 저 법과 권한이 있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저 법과 권한이 제대로 적용되는지가 중요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