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땅콩이의그림자 작성시간 26.06.11 여태 선반영 된게 hbm3임 4는 하반기에 계약 할텐데
-
작성자롱터우 작성시간 26.06.11 빤스까지 팔았음 저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시간 26.06.11 오 쪽지 드럈읍니다ㅔ
-
작성자가자제발 작성시간 26.06.11 hbm다음이 hbf라던데 샌디스크는 어찌될랑가요
-
작성자한밤의도토리 작성시간 26.06.12 hbm4 계약은 아직 하지도않음. 지금까지 선반영된건 hbm3임
다들 거품이다 뭐다 하지만, AI사이클은 이제 초입상태임.
26년 4분기 or 27년 1분기에 hbm4 계약까지 순항한다면 29~ 31년까진 계속 상승일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