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믿고 사라는 하이닉스 재직자 ㄷㄷㄷ

작성자둘기얏2|작성시간26.06.11|조회수9,751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땅콩이의그림자 | 작성시간 26.06.11 여태 선반영 된게 hbm3임 4는 하반기에 계약 할텐데
  • 작성자롱터우 | 작성시간 26.06.11 빤스까지 팔았음 저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11 오 쪽지 드럈읍니다ㅔ
  • 작성자가자제발 | 작성시간 26.06.11 hbm다음이 hbf라던데 샌디스크는 어찌될랑가요
  • 작성자한밤의도토리 | 작성시간 26.06.12 hbm4 계약은 아직 하지도않음. 지금까지 선반영된건 hbm3임
    다들 거품이다 뭐다 하지만, AI사이클은 이제 초입상태임.
    26년 4분기 or 27년 1분기에 hbm4 계약까지 순항한다면 29~ 31년까진 계속 상승일꺼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