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자손님둘이서 4시간동안 맥주만 먹음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2|조회수31,447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르별 | 작성시간 26.06.12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다음 날 괜찮나
  • 작성자드래곤바이얼런트 | 작성시간 26.06.12 화장실 어디냐고 물어봄 ㅋㅋㅋ ㄷㄷ
  • 작성자완전밤티네 | 작성시간 26.06.12 풍와요;;
  • 작성자알쓰는커피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저거 된다고 봄 ㅋㅋㅋ 친구가 공대 다니는데 거기에 동기 누나가 잇음. 셋이서 보는데 친구가 맥주파라 맥주집감. 두시간 반동안 둘이서 5000짜리 셋 뿌심 ㅋㅋ 난 알쓰라 500짜리만 몇잔 마시고.. ㅋㅋ 술 좀 마시는 사람이면 배부르고 화장실 가는거 귀찮아서 그렇지 괸다고 봄 ㅋㅋ
  • 답댓글 작성자바지락 | 작성시간 26.06.12 한겨울 노가리집에서 친구랑 500cc 각자 18잔씩 마시고 화장실 가는 빙판길에서 3번 자빠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