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시장에 가슴이 큰 용자만 살아남는 이유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12|조회수5,856 목록 댓글 13

그래프 부터 거유임 (왼쪽이 더 큰것도 고증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 | 작성시간 26.06.12 그냥 생각없는 사람이라 편함 ㅋㅋㅋ
  •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12 어쩐지
    내 가슴
    크더라
  • 답댓글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여유증 ㄷㄷ
  • 답댓글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12 하디아의구간단속 다행히 여유증은 아닌데 풍만함 ㅋㅋㅋ 사람이 뿔어서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