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라 "반도체 슈퍼사이클 이제 시작…코스피 1만1000 간다" 작성자밍글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5,360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보)노무라는 코스피 6000돌파하자 8000 상반기를 전망했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쿠리시타 | 작성시간 26.06.12 마지데? 작성자이미주미주 | 작성시간 26.06.12 종전빔 가즈아 작성자같이가줄래 | 작성시간 26.06.13 호에엥 작성자아다르 | 작성시간 26.06.13 난 이제는 동력 떨어졌다고 봄 8천대에서 횡보하지 않을까 싶은데 ㅋㅋ 주가라는게 무조건 실적 따라가는게 아님 작성자비빔국수 | 작성시간 26.06.13 또 이러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