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무라 "반도체 슈퍼사이클 이제 시작…코스피 1만1000 간다"

작성자밍글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5,360 목록 댓글 23

정보)노무라는 코스피 6000돌파하자
8000 상반기를 전망했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쿠리시타 | 작성시간 26.06.12 마지데?
  • 작성자이미주미주 | 작성시간 26.06.12 종전빔 가즈아
  • 작성자같이가줄래 | 작성시간 26.06.13 호에엥
  • 작성자아다르 | 작성시간 26.06.13 난 이제는 동력 떨어졌다고 봄 8천대에서 횡보하지 않을까 싶은데 ㅋㅋ 주가라는게 무조건 실적 따라가는게 아님
  • 작성자비빔국수 | 작성시간 26.06.13 또 이러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