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기 시작하는 철학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미주미주 작성시간 26.06.13 고라니 발성 그리고 어린애들에게 높임말 할때 조금 깸
-
작성자아다르 작성시간 26.06.13 임한림 나올때마다 너무 오글거리던데
-
답댓글 작성자양념반자르반3 작성시간 26.06.13 인정.... 연기는 그 억지 발성 ㅜㅜ 물론 캐릭터겠지만
-
작성자먼지쌓일틈이없던키보드위 작성시간 26.06.13 3화 임한림 편까지 봤는데 뭔가 ㅜㅜ ㅈㄴ 패줬으면 좋겠는데 여자라 액션이 없어서 아쉬움 임한별은 연기가 좀 과장돼서 낯간지럽긴 한데 이뻐서 볼만함
-
작성자이히히히키키키키 작성시간 26.06.13 난 임한림 연기 이상하다 생각 못했는데
나만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