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교육" 넷플릭스 전세계 1위

작성자아아아리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9,268 목록 댓글 15

 

 

 

 

보이기 시작하는 철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미주미주 | 작성시간 26.06.13 고라니 발성 그리고 어린애들에게 높임말 할때 조금 깸
  • 작성자아다르 | 작성시간 26.06.13 임한림 나올때마다 너무 오글거리던데
  • 답댓글 작성자양념반자르반3 | 작성시간 26.06.13 인정.... 연기는 그 억지 발성 ㅜㅜ 물론 캐릭터겠지만
  • 작성자먼지쌓일틈이없던키보드위 | 작성시간 26.06.13 3화 임한림 편까지 봤는데 뭔가 ㅜㅜ ㅈㄴ 패줬으면 좋겠는데 여자라 액션이 없어서 아쉬움 임한별은 연기가 좀 과장돼서 낯간지럽긴 한데 이뻐서 볼만함
  • 작성자이히히히키키키키 | 작성시간 26.06.13 난 임한림 연기 이상하다 생각 못했는데
    나만 그런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