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복층원룸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3|조회수3,67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에 가고 싶은 튜브 | 작성시간 26.06.13 짐 적었을때 한번쯤은 살아봤어야했는데
    경험을 못해봐서 단점을 익히 들었어도
    여전히 로망이 있음
  • 작성자골든레트리버 | 작성시간 26.06.13 복층 좋은거 같은게 수납공간은 많아서좋은거 같음. 복층도 사실 짐칸 될거 같고
  • 작성자와하하하하 | 작성시간 26.06.13 저렇게 깨끗하고 넓은 복층이면 개좋지
  • 작성자겔겔겔겔겔 겔겔겔겔겔 | 작성시간 26.06.13 너무 행복했음. 넓어서 그런건지 계단도 생각보다 안 불편함. 공간 확실히 나뉘는 거 좋음.
  • 답댓글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13 저도 40평복층 결혼전에혼자살았는데 그건개굳
    근데 10평원룸층고도안되는데 억지복층이많아서사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