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에 가고 싶은 튜브 작성시간 26.06.13 짐 적었을때 한번쯤은 살아봤어야했는데
경험을 못해봐서 단점을 익히 들었어도
여전히 로망이 있음 -
작성자골든레트리버 작성시간 26.06.13 복층 좋은거 같은게 수납공간은 많아서좋은거 같음. 복층도 사실 짐칸 될거 같고
-
작성자와하하하하 작성시간 26.06.13 저렇게 깨끗하고 넓은 복층이면 개좋지
-
작성자겔겔겔겔겔 겔겔겔겔겔 작성시간 26.06.13 너무 행복했음. 넓어서 그런건지 계단도 생각보다 안 불편함. 공간 확실히 나뉘는 거 좋음.
-
답댓글 작성자후륜박서Na 작성시간 26.06.13 저도 40평복층 결혼전에혼자살았는데 그건개굳
근데 10평원룸층고도안되는데 억지복층이많아서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