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튜브 관련 소신발언했던 빠니보틀 인스타 스토리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13|조회수6,159 목록 댓글 15

WWE 였다고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anJ | 작성시간 26.06.13 으휴 모지란것들
  • 작성자관자구이 | 작성시간 26.06.13 Wwe는 맞지만 맞는말이긴하지ㅋㅋ
    대신 저렇게 연예인으로 성공하고도 유튜브판에서 연출 편집 다해줘도 헤메는사람도 많음 ㅋㅋ
  • 작성자하데th | 작성시간 26.06.13 그치만 팩트는 너무 아픈걸 ㅋㅋ
  • 작성자아2U | 작성시간 26.06.13 팩폭임 ㅋㅋㅋㅋㅋㅋㅋㅋ맞말추
  •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13 하던지말던지가 너무 진지하게 받아줘서 그럼 ㅋㅋ 털보쉨 긁혀가지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