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외형가지고 별명짓는게 제일 나빠요 작성자충무공 이순신|작성시간26.06.13|조회수21,4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은녀석 | 작성시간 26.06.13 두번째 짤까지 한이 밎혔다고 생각했는데, 진심이 막짤로 판명됨ㅋㅋ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13 박보검이라고 그만 해 작성자반갑세피나 | 작성시간 26.06.13 ㄹㅇㅋㅋ 작성자3325G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아저씨 골룸 닮았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