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0년됨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13|조회수1,75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리모토 시오리 | 작성시간 26.06.13 예?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3 40년은지난거같은데 ㄷㄷ 작성자d김찬 | 작성시간 26.06.13 환율1100ㄷㄷㄷㄷㄷ 작성자설명 | 작성시간 26.06.13 저때 하이닉스풀매수했었어야.. 작성자늙어간다 | 작성시간 26.06.13 ???: 뭘봐 십새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