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컷=효리 작성시간 26.06.14 달고 짜고 간장맛 튀김 이거밖에 없는거 같음 초밥도 회 씹히는맛 없이 스르르 사라져서 그닥
-
작성자굴단 작성시간 26.06.14 ㄹㅇ임 ㅋㅋㅋㅋ반대급부로 디저트가맛났음 ㅋㅋㅋㅋㅋ
-
작성자성찰 작성시간 26.06.14 ㄹㅇ 솔직히 라면 오꼬노미야끼 이런건 별로였고 돈까스나 초밥도 한국이랑 비슷비슷했음 마트 가격싼거는좋았음
-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작성시간 26.06.14 으
-
작성자racket 작성시간 26.06.14 라멘 맛있는데 국물 다 마시면 뭔가 병 걸릴 거 같은 느낌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