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거주 7년차가 말해주는 일본음식 단점과 특징 ㄷㄷㄷ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13|조회수25,100 목록 댓글 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컷=효리 | 작성시간 26.06.14 달고 짜고 간장맛 튀김 이거밖에 없는거 같음 초밥도 회 씹히는맛 없이 스르르 사라져서 그닥
  • 작성자굴단 | 작성시간 26.06.14 ㄹㅇ임 ㅋㅋㅋㅋ반대급부로 디저트가맛났음 ㅋㅋㅋㅋㅋ
  • 작성자성찰 | 작성시간 26.06.14 ㄹㅇ 솔직히 라면 오꼬노미야끼 이런건 별로였고 돈까스나 초밥도 한국이랑 비슷비슷했음 마트 가격싼거는좋았음
  •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 작성시간 26.06.14
  • 작성자racket | 작성시간 26.06.14 라멘 맛있는데 국물 다 마시면 뭔가 병 걸릴 거 같은 느낌 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