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펌] 34년 걸렸다는 일본 도쿄 재개발 사업.jpg

작성자로돈타|작성시간26.06.14|조회수55,696 목록 댓글 5

https://theqoo.net/square/4001019151

 

 

 

 

개발전

 

 

 

개발후

 

 

아자부다이힐스

 

89년도부터 시작해서

토지 소유주 500여명 상대로 연간 130회 이상 설명회

1000번 넘게 협상

2019년에 공사시작해서 완공까지 4년

재개발하면서 주거+쇼핑몰+호텔+병원+국제학교 +미술관 +전시장 다 넣음

원래 도심과 도심사이 단절된 공간이였는데 재개발하면서 혈맥이 뚫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를 르클레르 | 작성시간 26.06.14 개발 전 모습 갬성 ㄷㄷ
  • 작성자퍼리 | 작성시간 26.06.14 갬성은 교토로 남겨두자
  •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14 일본도 이렇게 하는대 우린 강제수용이랍시고 푼돈 주고 가라하고 악법도 이런악법이 없음
  • 작성자heon | 작성시간 26.06.14 와 한게 더 대단하네 저걸 어찌 설득했냐
  • 작성자haha ha | 작성시간 26.06.14 여기 멋지긴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