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왜 연인관계에서 담배를 술보다 더 싫어하는거지?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4|조회수3,235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라 | 작성시간 26.06.14 지가 하냐마냐의 차이인듯 ㅋㅋㅋ
  • 작성자케이플립 | 작성시간 26.06.14 남자는 담배피는여자 싫어하고
    여자는 냄새때문에 싫어하고

    술은 안하는경우보다 하는경우가 더 많으니
  • 작성자설명 | 작성시간 26.06.14 흡연=색스에 도움안됨
    음주=색스에 도움됨 ㅅㄱ
  • 작성자덕대디 | 작성시간 26.06.14 걍 둘다 좆같음 의미없는 줄세우기 ㄴ
  • 작성자세계적으로 | 작성시간 26.06.14 흡연자랑 키스 안해봤나. 울렁거리고 토할것 같던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