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에 “XX짓하는 애는 패야지” 악플 무죄 확정…法 “표현의 자유 존중” 작성자babylon|작성시간26.06.14|조회수6,474 목록 댓글 4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6/0002656161?sid=102[단독] 주호민에 “XX짓하는 애는 패야지” 악플 무죄 확정…法 “표현의 자유 존중”[세상&]모욕 혐의로 형사재판 주호민 씨가 직접 고소 1·2심 모두 무죄…확정 법원 “표현의 자유 존중” 지난 2024년 2월 특수교사의 1심 선고 공판이 끝난 뒤 법원을 나오는 주호민 씨 모습. [연합] [헤럴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kygray | 작성시간 26.06.14 주호민 글은 글마다 댓글분위기 갈리는 듯 답댓글 작성자느린 말들 | 작성시간 26.06.14 ㅈㅜ기견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진도주이 금마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E SENS | 작성시간 26.06.14 Skygray 이건 다른글도 그런거 같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조지워싱턴 | 작성시간 26.06.14 광역 저격 경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