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 좋은데 감정공유 소통 안되는 연인과 결혼해도 좋을지 고민하는 여자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4|조회수2,03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ngen Werthers | 작성시간 26.06.14 단점이 저거 하나면 괜찮은데
    어차피 나와 완벽하게 맞는 사람은 없음.. 게다가 실제 행동은 다정함이 느껴진다니까 뭐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14 벌써 갑갑하면 결혼하면 갑갑해서 속 터질걸ㅋㅋㅋ 아무리 뭐 행동으로 다정해도 저렇게 얘기를 해보자고 하는데도 피드백이 없으면 안해야지 부부간에 살아가면서 대화해야할게 끝이 없을텐데
  • 작성자약과는마시썽 | 작성시간 26.06.14 절대하면 안되지ㅋㅋㅋ 이성적으로 말안되면 걸러야지
  • 작성자킹자라 | 작성시간 26.06.14 받아들일수 있으면 결혼하고 아니면 말고
    상대방을 변화시키는건 너무 어럽더라구요
  • 작성자꾸래핑 | 작성시간 26.06.14 저 반응은 확실히 정상이 아님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