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일본 32강 진출시 상대

작성자와일드로즈|작성시간26.06.14|조회수122,619 목록 댓글 39


일본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aha ha | 작성시간 26.06.14 일본 잘하니까 뭐 ㅋㅋ
  •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14 일본은 분위기 타면 어느팀와도 이길거같은대 반대로 분위기 타도 그냥 개털림
    잘하는대 한번 무너지면 걍 지지 치는 느낌
  • 작성자3325G | 작성시간 26.06.14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훨씬 잘하니까 꿀릴거 없을듯
  • 답댓글 작성자꼬마타고 | 작성시간 26.06.14 훨씬까지는 뭐 ㅋㅋ 그러다가 아샨컵때도 짐싸서 간게 니뽄이라
  • 작성자꼬마타고 | 작성시간 26.06.14 네덜이 2:1로 이길것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