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aha ha 작성시간 26.06.14 일본 잘하니까 뭐 ㅋㅋ
-
작성자k1이스 작성시간 26.06.14 일본은 분위기 타면 어느팀와도 이길거같은대 반대로 분위기 타도 그냥 개털림
잘하는대 한번 무너지면 걍 지지 치는 느낌 -
작성자3325G 작성시간 26.06.14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훨씬 잘하니까 꿀릴거 없을듯
-
답댓글 작성자꼬마타고 작성시간 26.06.14 훨씬까지는 뭐 ㅋㅋ 그러다가 아샨컵때도 짐싸서 간게 니뽄이라
-
작성자꼬마타고 작성시간 26.06.14 네덜이 2:1로 이길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