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쪽에서 풍년이라는 참치 상황(feat.마초tv) 작성자Las〃|작성시간26.06.14|조회수2,8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원도 고성의 가진항에서 출발 어창이 꽉차다 못해 넘치는 상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즉시이병건 | 작성시간 26.06.14 가격좀 내려가나? 작성자LTHSPF | 작성시간 26.06.14 쿼터제 있지 않나. 너무 많이 잡히면 풀어줘야 한다는데 답댓글 작성자kirco | 작성시간 26.06.14 풀어주진못하고 사료로 써야된다고 들었어여 . 이제 쿼터 다찬듯 벌써.. 작성자칼아시아 | 작성시간 26.06.14 방해물 영상보니 강원도는 쿼터제 올해 다 찼다네요 이제부턴 잡혀도 애물단지가 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