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처사진 주의) 노래방에서 술취해서 화장실 찾다가 떨어졌는데...jpg

작성자대지뇨속|작성시간26.06.14|조회수6,869 목록 댓글 41



상처 사진 주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문문 | 작성시간 26.06.14 간단한 칸막이 정도는 치는게 맞다고 봄 어려운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술먹고 오는게 노래방이라 한번 나왔으면 계속 나올 듯
  • 답댓글 작성자라면육수 | 작성시간 26.06.14 소방법상 그런 장해물 설치가 금지될거에요 제가 공부한게 맞다면요!! ㅎㅎ
  • 작성자두부러브 | 작성시간 26.06.14 저긴 계단이라도 있지 그냥 낭떨어지처럼 된 곳 겁나 많음..
    근데 술 먹었다고 저런 것도 인식 안 될 정도면..;;
  • 작성자버터플 | 작성시간 26.06.14 가게 잘못으로 변상해야될듯
    술 안 취했어도 화장실이 비상구로 나가서 왼쪽이라는 걸로 보일 소지가 충분해 보임

    상식적으로 비상구인데 왜 추락위험이 써있지? 무슨소리지? 싶은 생각이 먼저 드는데
    비상시에 탈출하라고 만든건데 추락위험이면 비상구가 아님
    불났을 때 비상구 표시 보고 저 문 여는 사람은 거의 100% 죽을거라고 봄
  • 작성자B-Boy Pi | 작성시간 26.06.15 비상구가 추락위험이면 응급상황에서 큰일날건데.. 비상구는 안전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