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도환 : 아 이재현 선수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정말 멋있는 수비였구요 작성자켑카|작성시간26.06.14|조회수57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plus KIA | 작성시간 26.06.14 오우야 작성자아이유15년차 | 작성시간 26.06.14 박계범 안봐서 속이뻥 답댓글 작성자칼리스타 | 작성시간 26.06.14 김상준이 좋은 수비해서 더 속이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