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허도환 : 아 이재현 선수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정말 멋있는 수비였구요

작성자켑카|작성시간26.06.14|조회수570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plus KIA | 작성시간 26.06.14 오우야
  • 작성자아이유15년차 | 작성시간 26.06.14 박계범 안봐서 속이뻥
  • 답댓글 작성자칼리스타 | 작성시간 26.06.14 김상준이 좋은 수비해서 더 속이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