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근황 작성자누렁누렁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5,22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400원대야 기다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늙고 지침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전쟁하고 관세 정상화되도 1400이 이젠 기본값이 될려나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15 고점일때 팔걸! 작성자돌아도리 | 작성시간 26.06.15 이제 1450원에 가있어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15 오 작성자요아정이모야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 당연히 내려오는거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