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연속 루징시리즈 롯데자이언츠 충격 꼴찌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작성시간26.06.15|조회수3,406 목록 댓글 10


근데 10위가 훨씬 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v베르v | 작성시간 26.06.15 그게 아니라 그럼 그 위가 문제구나라고 생각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 단장 이하 프런트 사단이랑 시스템 혁신이 있어야 되는 거 엘지가 그거해서 지금 엘지 된거고
  • 작성자James Bond | 작성시간 26.06.15 제자리 왔구만 뭔 충격
  • 작성자뻐꿈뻐꿈 | 작성시간 26.06.15 매번 감독 바꾸고도 성적 바꾸는거면 근본적인 선수 육성시스템이 문제 있는거 아닌가..
    롯데가 돈을 안쓰는 구단도 아니고 인기구단인데 계속 이러는건 시스템 자체가 문제 있는듯
  • 작성자꾸르핵 | 작성시간 26.06.15 김태형 짤리겠네
  • 작성자구겐하임 | 작성시간 26.06.15 롯데그룹 기업 문화의 문제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