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10위가 훨씬 나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v베르v 작성시간 26.06.15 그게 아니라 그럼 그 위가 문제구나라고 생각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 단장 이하 프런트 사단이랑 시스템 혁신이 있어야 되는 거 엘지가 그거해서 지금 엘지 된거고
-
작성자James Bond 작성시간 26.06.15 제자리 왔구만 뭔 충격
-
작성자뻐꿈뻐꿈 작성시간 26.06.15 매번 감독 바꾸고도 성적 바꾸는거면 근본적인 선수 육성시스템이 문제 있는거 아닌가..
롯데가 돈을 안쓰는 구단도 아니고 인기구단인데 계속 이러는건 시스템 자체가 문제 있는듯 -
작성자꾸르핵 작성시간 26.06.15 김태형 짤리겠네
-
작성자구겐하임 작성시간 26.06.15 롯데그룹 기업 문화의 문제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