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F1] 어제 정말 어이없는 이유로 리타이어 했던 니코 훌켄버그 (feat.로슨)

작성자스타의일생|작성시간26.06.15|조회수1,350 목록 댓글 8


1. 로슨이 12번 코너에서 넓게 돌음

2. 그래블(자갈)이 많이 튐

3. 튀어오른 자갈 중에 하나가 고속으로 날아와 훌켄버그 레이싱카의 "Extinguish" 버튼을 누름.

4. 그 순간 소화액이 파워유닛 전체에 뿌려지며 리타이어.





이왜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렇지만말이야 | 작성시간 26.06.15 포인트쌉가능이었는데 ㅜ
  • 작성자샤를 르클레르 | 작성시간 26.06.15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피로는 간때문이야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얼탱이가 없네 ㅋㅋㅋㅋ억까도 적당히 해야짘⠀
  • 작성자alxllclsl | 작성시간 26.06.15 슨나이퍼 ㅋㅋㅋ
  • 작성자Nurburgring | 작성시간 26.06.15 확률은 몇 퍼센트일까...ㅠ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