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은행 달력 받아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15|조회수1,10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걸어두면 돈이 들어온다는 속설 때문에 신년 마다 품절되는 아이템 은행 달력 받아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ontana | 작성시간 26.06.15 있음 상공회의소것도 받음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5 저런 속설있는지도 몰랐네 회사에서 주면 쓰고 안주면 다른거씀 작성자수륙양용영양 | 작성시간 26.06.15 매년 우리은행 아이유꺼 쓰는중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15 미신은 모르고 자주 받았었음 작성자송도푸르지오 | 작성시간 26.06.15 누나가 은행다녀서 매년 받아서 여기저기 줬었는데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