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등+일반좌석 혼합형 좌석버스 도입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15|조회수13,506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TEVEN GERRARD | 작성시간 26.06.15 상황이 보인다 보여
  • 작성자창크나이트 | 작성시간 26.06.15 젊은 사람이 양보좀 해!
  •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15 왜 굳이 한 차에 두 등급을 놓는거지? 궁금하네
  •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런데 이러면 비어있어도 지정좌석 해야 하는거 아님?
  •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26.06.15 살찌니까 버스좌석 너무 좁음... 우등아니면 못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