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STEVEN GERRARD
|
작성시간
26.06.15
상황이 보인다 보여
-
작성자창크나이트
|
작성시간
26.06.15
젊은 사람이 양보좀 해!
-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15
왜 굳이 한 차에 두 등급을 놓는거지? 궁금하네
-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런데 이러면 비어있어도 지정좌석 해야 하는거 아님?
-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26.06.15
살찌니까 버스좌석 너무 좁음... 우등아니면 못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