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日, 스웨덴 대승에 충격 “체코와 스웨덴은 너무 차이난다.”

작성자미쓰에이핑크|작성시간26.06.15|조회수11,899 목록 댓글 35


https://m.news.nate.com/view/20260615n22265


일본 내에선 "1차전을 하고 나니 한국과 일본의 조편성이 너무 차이 나는 것 아니냐"며 "이번 대회 포트4가 이상하게 돼 버렸다"고 꼬집는 목소리까지 나왔다.

일본 축구팬들도 각종 게시판 등을 통해 스웨덴 대승에 적지 않은 목소리를 내고 있다. "포트4가 정말 이상하다. 퀴라소와 스웨덴이 어떻게 같은 포트4에 속할 수 있단 말인가", "예상은 했지만 일본이 속한 조가 '죽음의 조'가 됐다", "정신 차리지 않으면 일본이 조 3위를 할 수도 있다"며 일본이 최악의 조에 속했다는 반응이 나왔다.

한국과 비교하는 반응도 있었다. "한국은 확실히 쉬운 조다", "스웨덴과 (한국이 속한)체코는 엄청난 차이", "일본이 A조에 갔더라면" 등의 반응도 나왔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가봄 | 작성시간 26.06.15 그래서 니네가 뭘할수 있는데 ㅋㅋㅋㅋㅋ 잘해봐.. 일본 아시아 화이팅ㅋㅋ
  • 작성자젠슨황 | 작성시간 26.06.15 니들이 뽑던가 ㅋㅋㅋ
  • 작성자unfair | 작성시간 26.06.15 맞긴 한데 스웨덴 이길수 있잖어 너네는
  • 작성자뭠마 | 작성시간 26.06.15 밑밥은ㅋㅋㅋㅋㅋ
  •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5 뭐 어쩌라는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