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제서야 오해가 풀린 침착맨 일본어선생님

작성자혼고아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34,228 목록 댓글 5

https://www.youtube.com/shorts/eAClDN_G9iA?feature=share

 

 

 

떡밥회수 완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Dog | 작성시간 26.06.15 야호
  • 작성자DOTA X | 작성시간 26.06.15 ㄷㄱ
  • 작성자빌브린 | 작성시간 26.06.15 병건아.... 야호는 있는거야..
  • 작성자playerrrr | 작성시간 26.06.15 그래도 포켓몬은 없는거야
  • 작성자이자하 | 작성시간 26.06.15 병건아 니가 아는 세상이 전부가 아니야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