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설의 취사병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6|조회수2,901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왕울어 | 작성시간 26.06.16 진짜 군생활때 짬빱 맛있으면 그게 그리 행복했음 ,,,ㅠㅠ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16 깡성재다 ㅋㅋㅋㅋ
  • 작성자빌리헤링턴 | 작성시간 26.06.16 대량의 계란후라이 조리는 진짜..
  • 작성자투붕이 | 작성시간 26.06.16 깡성재 그자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사리백수 | 작성시간 26.06.16 진짜 지극정성으로 임무수행했네 .. 전투요원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저런 애들 있어야 사기가 올라가지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