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왕왕울어
|
작성시간
26.06.16
진짜 군생활때 짬빱 맛있으면 그게 그리 행복했음 ,,,ㅠㅠ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16
깡성재다 ㅋㅋㅋㅋ
-
작성자빌리헤링턴
|
작성시간
26.06.16
대량의 계란후라이 조리는 진짜..
-
작성자투붕이
|
작성시간
26.06.16
깡성재 그자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사리백수
|
작성시간
26.06.16
진짜 지극정성으로 임무수행했네 .. 전투요원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저런 애들 있어야 사기가 올라가지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