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0억없어서 나락간 방송국

작성자언발란스|작성시간26.06.16|조회수5,902 목록 댓글 13

200억 누군가에게는 껌인데...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바른닉네임 | 작성시간 26.06.16 좌티비씨 ㅋㅋㅋㅋ 돈도없고 이미지는 이미지대로 말아먹고 좌파왜함ㅋㅋ
  • 답댓글 작성자꼭 잘 될거야 | 작성시간 26.06.16 어어 그런이야기 여 아입미다
  • 답댓글 작성자STICKY | 작성시간 26.06.16 정치병 티내실거면 다른데 가서 노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번째임 | 작성시간 26.06.16 저근데 진짜 궁금해서그런데 jtbc면 보수언론사에서 시작한거아니에요? 왜 좌티비씨에요?
  • 답댓글 작성자영원한잉여 | 작성시간 26.06.16 정치는 제제빔 맞으실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