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억 누군가에게는 껌인데...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바른닉네임 작성시간 26.06.16 좌티비씨 ㅋㅋㅋㅋ 돈도없고 이미지는 이미지대로 말아먹고 좌파왜함ㅋㅋ
-
답댓글 작성자꼭 잘 될거야 작성시간 26.06.16 어어 그런이야기 여 아입미다
-
답댓글 작성자STICKY 작성시간 26.06.16 정치병 티내실거면 다른데 가서 노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번째임 작성시간 26.06.16 저근데 진짜 궁금해서그런데 jtbc면 보수언론사에서 시작한거아니에요? 왜 좌티비씨에요?
-
답댓글 작성자영원한잉여 작성시간 26.06.16 정치는 제제빔 맞으실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