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파이낸셜 타임즈] 호르무즈 해협이 전면 재개방 되려면 수 주가 소요될 수 있다고 최대 유조선 운영업체가 주장했습니다

작성자스타의일생|작성시간26.06.16|조회수765 목록 댓글 1



미쓰이 OSK 라인의 대표는 호르무즈 해협의 교통이 정상으로 돌아오려면 선주들이 미국-이란 합의가 '중요하다'는 확신을 가져야 한다고 경고하며, 해협 재개방에 대한 여러 차례의 시도가 실패로 돌아갔다고 지적했습니다.

프로필 링크를 탭하여 독점 기사를 읽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항상그대를 | 작성시간 26.06.16 아침에 라디오 들어보니까 저기에 한 2천척정도 있고 해협이 좁아서 다 빠져나가는데도 시간 꽤 걸릴꺼라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