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ㄱI성용 작성시간 26.06.16 동사무소 주민센타 왔다갔다함ㅋㅋㅋ
-
작성자갱스타그램 작성시간 26.06.16 어릴때는 동회라고 했었는데ㅋㅋ
-
작성자진삼이삼 작성시간 26.06.16 마을회관 옆에 그거 아님 ?
-
작성자천안제로콜라 작성시간 26.06.16 동네 애들도 동사무소라고 하던데?
-
작성자상쇼 작성시간 26.06.16 주민센터
행정복지센터
주민자치센터
뭔 세개가 다쳐있는데
솔까 어디서 무슨역할 하는지 다 알고있는사람 거의 없다고 생각함
그냥 행정낭비 탁상공론가들이 지멋대로 지어서 혼란만 주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