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젊은 사람들은 동사무소 안 씀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16|조회수3,857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6 동사무소 주민센타 왔다갔다함ㅋㅋㅋ
  • 작성자갱스타그램 | 작성시간 26.06.16 어릴때는 동회라고 했었는데ㅋㅋ
  • 작성자진삼이삼 | 작성시간 26.06.16 마을회관 옆에 그거 아님 ?
  • 작성자천안제로콜라 | 작성시간 26.06.16 동네 애들도 동사무소라고 하던데?
  • 작성자상쇼 | 작성시간 26.06.16 주민센터
    행정복지센터
    주민자치센터

    뭔 세개가 다쳐있는데
    솔까 어디서 무슨역할 하는지 다 알고있는사람 거의 없다고 생각함
    그냥 행정낭비 탁상공론가들이 지멋대로 지어서 혼란만 주고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