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허헤으므크 작성시간 26.06.16 참교육 드가자 좀 시발 그냥 애새끼들 존나 패도 무죄/합법 하든가 아니면 그 애들 패는 업체 만들면 장담하는데 일진/학폭 사라진다에 내 전재산 걸수잇다
그리고 지원자도 존내 많을듯 애 패는데 월급도 주니 스트레스도 풀고 돈도벌고 ㅋ
물론 생기면 학폭 사라지겟지만 그래도 계속 업체는 문닫는게 아니라 나라에서 돈주거나 어케 어케 이케이케 해서 유지하게끔하면
진짜 우리나라 꺠끗해질텐데 -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작성시간 26.06.16 이런 개미친
-
작성자꾸래핑 작성시간 26.06.16 비슷한 일있었는데 걔는 저한테 무릎꿇고 싹싹빌고 부모님 두 분 다 와서 조아리심... 쟤는 좀 심하네..
-
작성자아직은청년 작성시간 26.06.16 미친.. 별에 별...
-
작성자덤덤듀오덤덤 작성시간 26.06.17 감독관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