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글@ 작성시간 26.06.17 호나우두
-
작성자earuetf 작성시간 26.06.17 잘가다가 끝에서 망함
-
작성자킬링미 작성시간 26.06.17 조흠 ㅋㅋ 예쁘게 잘 살았습니다 엔딩 그닥 안좋아함. 500일의 썸머같이 마무리는 씁쓸한 커플이 더 좋음. 헤어질 결심도 좋고
-
작성자이동 vs 히로 작성시간 26.06.17 저는 해피엔딩을 좋아하고,
라라랜드 엔딩이 해피엔딩이 아니라고 생각함에도 불구하고,
라라랜드 엔딩은 라라랜드라는 영화를 명작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코노처돌이 작성시간 26.06.18 씹불호 개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