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라랜드 결말 호vs불호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7|조회수984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글@ | 작성시간 26.06.17 호나우두
  • 작성자earuetf | 작성시간 26.06.17 잘가다가 끝에서 망함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17 조흠 ㅋㅋ 예쁘게 잘 살았습니다 엔딩 그닥 안좋아함. 500일의 썸머같이 마무리는 씁쓸한 커플이 더 좋음. 헤어질 결심도 좋고
  • 작성자이동 vs 히로 | 작성시간 26.06.17 저는 해피엔딩을 좋아하고,
    라라랜드 엔딩이 해피엔딩이 아니라고 생각함에도 불구하고,
    라라랜드 엔딩은 라라랜드라는 영화를 명작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코노처돌이 | 작성시간 26.06.18 씹불호 개불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